쟈뎅 리뷰 게시판

[회원 등급별 혜택 & 신규가입 혜택] 쿠폰/적립금 지급!

배너 닫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직접 고객들이 남겨주는 리뷰 게시판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대응 최악입니다.
작성자 남**** (ip:)
  • 평점 1점  
  • 작성일 2022-02-22 13:07:4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3

당시 6개를 주문했다가 구매 취소를 했는데 한 개는 덩그러니 배송되어 반품 요청을 하였습니다.

* 택배완료일 : 12월 27일 / 실제 택배수신일 : 12월 28일 / 본 홈페이지를 통한 반품 요청일 : 1월 3일


그런데 오늘 아침에 갑자기 택배기사님이 반품 집화하겠다고 연락이 왔습니다.(2월 22일)

회사 측에서는 일절 연락 없었고요.


거의 두 달이 다되어서 설명이나 하다 못해 안내 문자도 없이 택배기사님한테 반품 집화하시라고 연락하면 끝인가요?


고객센터는 전화 자체가 안되지, 고객이 문의글 남길 곳도 없지 대응이 참 난감하네요.

쟈뎅이면 규모있는 기업인데 무슨 고객 응대가 이런가요.


반품에 2개월이나 걸릴 일인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확인하시면 반드시 연락주십시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471 너무 괜찮아서 재 주문했어요~ 김**** 2022-02-23 10:46:08 38
4454 대응 최악입니다. 남**** 2022-02-22 13:07:49 63


최근 본 상품 GO NOW

이전 제품다음 제품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