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 6개를 주문했다가 구매 취소를 했는데 한 개는 덩그러니 배송되어 반품 요청을 하였습니다.
* 택배완료일 : 12월 27일 / 실제 택배수신일 : 12월 28일 / 본 홈페이지를 통한 반품 요청일 : 1월 3일
그런데 오늘 아침에 갑자기 택배기사님이 반품 집화하겠다고 연락이 왔습니다.(2월 22일)
회사 측에서는 일절 연락 없었고요.
거의 두 달이 다되어서 설명이나 하다 못해 안내 문자도 없이 택배기사님한테 반품 집화하시라고 연락하면 끝인가요?
고객센터는 전화 자체가 안되지, 고객이 문의글 남길 곳도 없지 대응이 참 난감하네요.
쟈뎅이면 규모있는 기업인데 무슨 고객 응대가 이런가요.
반품에 2개월이나 걸릴 일인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확인하시면 반드시 연락주십시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