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리뷰 게시판

[회원 등급별 혜택 & 신규가입 혜택] 쿠폰/적립금 지급!

배너 닫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직접 고객들이 남겨주는 리뷰 게시판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 없을시 소비자보호원에 피해구제 요청하겠습니다
작성자 표****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2-01-24 10:48:4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9

지난 12월 30일에 

[레브] 캡슐 테이스팅 키트 12P_네스프레소 호환

주문하였는데 CJ택배사 파업으로 여태 배송받지 못하고 있는데 배송완료로 바꾼 후 나몰라라 연락도 안받으시네요


전화상담해도 받지도 않고 번호를 남겨도 연락도 오지 않으니

제가 이제 할 수 있는건 소비자 보호원 신고뿐인 것 같습니다.


환불을 해주든지 상품을 다른 택배로 바꿔서 배송해주시든지

댓글이나 전화로 연락바랍니다.

내일 오전 9시까지 답변 없을시 소비자보호원 신고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남**** 2022-01-25 16:12:34 5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진짜 여기 너무 허술하네요 저도 택배가 한개 누락되서 왔는데 전화를했는데 받지도않고 1:1게시판을 이용하라는데 게시판이 어딨는지원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GO NOW

이전 제품다음 제품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