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미흡한 출고진행 문제로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주문건에 대하여 금일 취소처리진행 완료했습니다.
결제수단 환불까지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드 승인취소 : 평일기준 2~5일 소요)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2월14일 주문건에대한
구매 취소 요청합니다
재고 부족,연말 특수상황,택배파업 등
여러상황이 있겠지하고 기다리다
기다리고 요청드림
관련 문의글도 드렸고, 이상한 답변하시고.
유선상 전화는 연결도 안되고
전화번호를 수차례 남겨 놔도
연락도 없는 상황입니다.
조치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