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쟈뎅입니다.
쟈뎅샵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고 나서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많이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본사에서는 추가인원을 투입해서 최대한 빨리 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나
다만, 문의건에 대한 케이스별로 각각 업무 처리를 진행을 하다보니,
순차적인 처리가 안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최대한 빨리 고객님들의 요청에 응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인트 관련 추가 공지
고객님들의 포인트는 소멸된 것이 아니라 확인 후 재 지급 해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지급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